기타
2015 KSRC 제3전 성황리에 끝나
뉴스종합| 2015-10-27 10:23

대림자동차 KSRC 마지막 전이 10월 25일 잠실스피드트랙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 행사에 참가한 관객들은 레이싱의 진수를 즐겼고 이륜차를 처음 접한 고객은 대림전시차량을 보고 이륜차에 호기심을 느꼈으며 주말 가족들과 함께 참가한 어린이들은 오토바이에 앉아 사진도 찍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올해 KSRC는 3회 개최됐으며 인제 스피디움에서 스페셜전으로 진행되는 등 전년과 비교해 한층 더 박진감이 넘치는 레이스 경기와 풍성한 이벤트가 열렸다.

 
전년 대비 변경 점으로는 KSRC에 출전하는 신규 선수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본인 슈트 착용 규정 등을 신설해 각 종목에서 한층 선수 층이 두터워져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였다.

VJF250전에는 MRT 소속 황성철 선수가 16분 44.692라는 기록으로 1등을 차지했다. 이어 SNURC 김형철(16분46.196), S-OIL TOTAL 모토그래시브 채종화 (16:55.633) 선수가 뒤를 이었다.

비본전에서는 S-OIL TOTAL 모토그래시브 채종화 선수가 15분 59.242로 우승을 손에 쥐며 VJF전과 함께 두 번 포디움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뒤이어 KixxPAO 대림관악머신팩토리의 장진영 (16분 16.456), S-OIL TOTAL 모토그래시브 정성용(16:34.456)이 각각 2, 3등을 차지했다.

씨티전에는 S-OIL TOTAL 모토그래시브 이영준선수가 15분 50.157로 1등을 차지했고, S-OIL TOTAL 모토그래시브 유병호 (15분 53:454), KixxPAO 대림관악머신팩토리 이승환 (16분 16.542)로 뒤를 이었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 행사로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ATV 가족 체험이 오프로드 체험장을 구성해 경기 당일 하루 종일 상시 운영됐다. 아울러 전년에 호응을 이끌어 낸 관람객을 위한 서킷 참여 이벤트로 타임 트라이얼 대회를 실시됐다. 타임 트라이얼 대회는 이륜차를 타고 스피드트랙 서킷을 규정 시간에 가장 근접하게 주행하면 우승하는 이벤트 방식으로 일반인 대상 이벤트와 대림 자동차를 업무용으로 사용 중인 기업체(롯데리아,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이스) 딜리버리 요원 대상 타임트라이얼 경기가 펼쳐졌다.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걸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보였으며 이외에도 모터사이클 전문 스턴트팀의 묘기 이벤트와 유명 여성댄스팀 사이다의 축하공연 등 볼거리도 가득했다.

경품 추첨 행사 역시 신차 아로마, 아이패드 등 풍성하게 준비돼 많은 이들이 즐기고 상품까지 얻어갈 수 있었다. 또한 아로마 커뮤니티 등 대림차 동호회 정모도 함께 실시됐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인 헬멧, 용품 메이커 할인 판매 부스가 입점해 이륜 매니아를 위한 용품 특가 판매가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소니 액션캠, SK 이매진, 바람처럼 구름처럼 뮤지컬 부스 등 다양한 문화도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이번 KSRC 3전에서는 메모리즈 위드 대림 2차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1차 수상작들과 함께 전시돼 이륜차와 관련된 추억들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1등: 강릉의 그 바닷가_이한구, 2등 : 어릴적 그 오토바이_ 이주영, 3등 스마일 라이더_ 윤승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변화중인 KSRC! 다음 KSRC엔 주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그 뜨거운 열기에 같이 빠져보는 것은 어떨지?

대림자동차에서 개최하는 KSRC는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의 약자로 1989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우리나라 유일의 정통 스쿠터 레이스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