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일반
제주에서 롯데렌터카 타면 즉석 필름카메라 무료 대여
라이프| 2015-10-30 09:39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11월 2일부터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차량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에서 무료 대여할 수 있는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카메라는 ‘미니50S’와 ‘와이드210’모델 2개 기종이다. ‘미니50S’은 작고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셀프타이머 기능과 i플래시 기능이 탑재된 고급기종이다. ‘와이드210’은 일반적인 인화사진 사이즈(필름 사이즈 86㎜ * 108㎜)로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 시 ‘인스탁스 대여’를 옵션으로 사전 선택하거나, 제주 오토하우스 내 인스탁스 부스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을 통해 대여할 수 있다.

카메라에 넣는 필름은 제주 오토하우스 내 인스탁스 부스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장에서 필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필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 오토하우스 내에 마련된 인스탁스 부스에서 필름(20장)을 구매하면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10장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해당 글의 URL을 롯데렌터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기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illpa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