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플라자] ‘3퍼팅 이제 그만’ 볼빅, 롱퍼팅 머신 출시
엔터테인먼트| 2015-11-19 07:53
○…㈜볼빅(회장 문경안)이 롱퍼팅 연습기 ‘볼빅 롱퍼팅 머신’을 출시했다.

볼빅 롱퍼팅 머신은 3m 공간에서 10m 롱퍼팅연습이 가능하며 곡면으로 된 반사체는 중앙을 맞히지 않으면 원래의 위치로 돌아오지 않아 정확한 퍼팅을 연습할 수 있다.

볼빅 롱퍼팅 머신은 거리 조절을 연습할 수 있게 매트 위에 거리표시와 함께 퍼터를 뒤로 빼야 하는 눈금도 표시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번호에서 한 번씩 퍼팅해 공이 도착하는 자리의 해당점수를 합산해 서로의 퍼팅레벨을 비교하면서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19만8000원.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첫 번째 프리미엄 컬렉션에서의 두 번째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리미엄 컬렉션은 최상급 보스턴백, 파우치, 여권지갑 등 총 7종으로 출시되며 고급 소재와 장인의 손길로 제작되어 깊은 무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신제품 프리미엄 컬렉션은 울트라 소프트 풀그레인 이스탄불 레더(Full Grain leather)를 주소재로 사용하여, 지난 2014 시즌 컬렉션의 최고급 나파 가죽 보다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을 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5곳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 평촌점, 인천점, 구미점, 군산점)와 레이크사이드 CC.에서 판매한다.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쇼핑몰 골핑(www.golping.com)은 방한의류와 방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윈터시즌 방한의류 용품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겨울 자켓과 패딩, 조끼 및 각종 기능성 방한의류는 물론 겨울용 장갑, 워머 등 방한용품 20여 종을 총망라했다. 겨울 점퍼는 6만원대부터 30만원대의 제품을 취향 별로 만나볼 수 있고, 겨울 팬츠는 기본 3만원대부터 6만원대 특수 방한 팬츠까지 다양하다.

이와 함께 타이틀리스트 마니아를 위한 ‘타이틀리스트 겨울용품전’도 진행된다. 타이틀리스트 자켓은 10만원대, 방한모자 2만~5만원대에 판매하며, 핸드워머와 이어워머, 비니 등 방한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회장 문경안)이 3피스 컬러볼 ‘크리스탈 루비’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루비’는 볼빅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크리스탈의 새로운 컬러 제품으로 볼의 위치를 확인하기 용이하다. 볼빅 연구소 관계자는 “반투명의 붉은 색깔은 정서적 안정을 주고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 골퍼들의 스코어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볼빅은 23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www.volvik.co.kr)를 통해 ‘크리스탈 루비 체험단’을 모집하여 소비자들에게 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6만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라운드는 물론 평상시에 착용해도 손색 없는 ‘레주얼룩’ 겨울 점퍼를 출시했다.

‘레주얼’이란 레저(Leisure)와 캐주얼(Casual)의 합성어로, 골프복을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일컫는다. 무채색 계열의 정장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회색과 네이비, 카키색을 전체적으로 사용했다. 퍼패치 다운점퍼는 59만8000원, 이중칼라 패딩 점퍼, 니트소매 다운점퍼는 각각 29만 8000원, 39만8000원이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