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돌격앞으로', 정식 서비스 시작
게임세상| 2015-11-25 15:14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2015년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전략 RPG '돌격앞으로'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최신작 '돌격앞으로'는 삼국시대 전국 각지의 영웅들이 7권의 천서를 모으기 위해 천하를 향해 포부를 펼친다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전략 액션 모바일 RPG이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스킬 임팩트와 전장에 맞추어 배치를 변경하는 전략성 짙은 시스템은 정식 출시 전부터 전략게임을 즐기는 수많은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정면돌파 RPG '돌격앞으로'는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2월 15일(화)까지 45레벨을 달성한 후, 인증하는 유저를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고, 자신만의 특별한 공략법을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필수 아이템 패키지(500다이아, 경험단 30개, 금괴 40개)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돌격앞으로'는 12월 6일(일)까지 포털사이트에서 게임명을 검색하여 블로그 등에 숨어있는 비밀코드를 찾는 유저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월 31일(일)까지는 게임 내 캐릭터명과 공식 카페 별명을 동일하게 입력하는 유저 전원에게 체력포션과 금괴를 선물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돌격앞으로'를 유저 여러분에게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안드로이드 마켓을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동시에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돌격앞으로'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1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