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KDB대우證, 개인연금 가입하면 한정판 선물 쏜다…최대 115만5000원 돌려받고 스페셜기프트 까지
뉴스종합| 2015-12-01 16:23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KDB대우증권(사장 홍성국)은 1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개인연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에스프레소 세트를 제공하는 ‘KDB대우증권 개인연금 스페셜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일시금 3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과 적립식으로 5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한정판 에스프레소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박병찬 KDB대우증권 마케팅부장은 “개인연금은 글로벌 복합불황의 시대를 맞이해 노후준비는 물론 세제혜택도 많기 때문에 연말정산을 앞두고 꼭 가입해야 할 절세상품”이라며, “연소득 5,500만원 이하인 투자자가 700만원을 연금계좌에 넣으면 연말정산 때 최대 115만5000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KDB대우증권 개인연금 스페셜기프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KDB대우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기프트로 제공하는 에스프레소 세트는 최근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로 커피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커피리브레>와 제휴를 통해 한정 제작됐으며, 비알레띠 모카포트와 KDB대우증권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티 원두로 구성돼 있다.

gre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