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부천 소로로, 하우스웨딩, 돌잔치 등 각종 모임 장소로 떠올라
헤럴드경제| 2015-12-04 18:03

- 소로로 강남점 오픈으로 프렌차이즈사업 본격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소로로’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의 식사와 멋진 인테리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부천 지역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소로로’는 우리말 ‘소르르’의 옛말로 뭉치거나 얽힌 것들이 원활하게 잘 풀린다는 뜻을 담고 있다.

‘소로로’ 최경선 대표는 20여 년 웨딩사업 노하우로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사람들이 골고루 만족하고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를 고민하던 끝에 2009년 소중한 사람들과 럭셔리한 하우스웨딩, 돌잔치, 장수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프리미엄 행사 브랜드 ‘소로로’를 런칭하였다.


‘소로로’는 특히 한식과 양식을 망라하는 신선한 재료와 부담스럽지 않은 맛으로 여러 사람들의 입맛을 공략한 특별 메뉴들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시대를 망라한 대다수의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로로’는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기존의 뷔페식 웨딩홀을 보완하여 개인별 메인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테이블마다 푸짐한 한식과 중식, 일식 등을 제공하여 선호하는 음식을 맛보며 지인과의 담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부천 지역을 대표하는 각종 연회장소로 부각되며 주위에서 프랜차이즈 제의가 쇄도하자 최경선 대표는 ‘소로로 부천점’을 업그레이드하여 ‘소로로 강남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아무나 희망한다고 해서 지점개설을 추진하진 않을 것이라는 최 대표는 “단순히 행사를 진행하는 곳이 아닌 아름답고 맛있는 연회문화를 만들고 싶다”며 향후 ‘소로로’가 나아가는 길을 눈여겨 봐달라고 자신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