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 TV가 후원하는 ‘이웃사랑 나눔 행사’, 합정동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해
헤럴드경제| 2015-12-09 16:39

지난 12월 8일 오후, 합정동 주민센터에서 세계로TV(대표 김원기)가 후원하는 이웃사랑(이불) 나눔행사가 열렸다. 합정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구,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이불 100개를 전달하는 내용의 이 날 행사는 세계로TV가 이념으로 삼고 있는 ‘부의 창출’과 ‘나눔’ 중, 후자에 가까운 것으로서 매년 진행되고 있는 연례행사이다. 

“저희는 일 년중, 봄과 가을을 기점으로 이불 뿐 만 아니라 기타 음식을 대접하는 등 이웃들과 따뜻한 시간을 자주 갖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좀 더 많은 분들께 따뜻함을 전해드리지 못해 조금 아쉽지만 이와 같은 행사를 매년 주최함으로써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이 저희의 목표이자 기본으로 삼고 있는 이념입니다”


뿐만 아니라 김원기 대표는 지난 여름, 사랑의 열매 측을 통하여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현재, 세계로 TV 홍보대사로 있는 코미디언 김정렬 씨의 소개로 ‘박상민&황기순의 사랑 더하기’ 행사에 2000만원을 기부한 것을 비롯해, 매년 ‘세계로TV 나눔 장학회’, ‘고아원기부’ 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천해 나가고 있다. 김원기 대표는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기부문화에 참여함으로써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