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항공정비 우수 인력 육성,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와 육군항공학교 업무협약 체결
뉴스종합| 2015-12-17 14:06

지난 2015년 12월 11일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종현)와 육군항공학교(학교장 준장 홍덕표)는 학∙군 업무교류를 통한 장병 사기진작과 안보공감대 확산,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의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안보견학 및 항공특강, 학습장소 제공, 정비분야 교육 등 상호간의 교류협력을 통해 기술향상과 교육의 질적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하며, ‘육군항공에 필요한 우수한 항공기술부사관과 항공정비사 양성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육군을 선도하는 병과학교인 육군항공학교는 1957년 창설 이후 부대원들의 상호 신뢰와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수많은 조종사와 정비사, 관제사를 양성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 수리온(KUH)헬기가 전력화된 이후에 독보적인 조종사, 정비사 양성체계를 구축하여 적용하고 있다.

국내 직업전문학교 최초로 육군항공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는 우수한 산학협력 인프라를 구축하여 항공정비사를 양성하고 있으며, 23년 전통의 항공정비특성화 직업전문학교로서 현재 2016학년도 정규위탁과정 장학생 선발 및 전문학사 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http://www.inhacollege.co.kr)나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