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공차코리아,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뉴스종합| 2015-12-21 09:15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는 연말 시즌을 맞아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한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차와 르크루제의 두번째 협업인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치 티라떼 3종(블랙 밀크 티라떼, 토피 넛 티라떼, 초콜릿 티라떼) 및 리얼 후르츠티 2종(허니 레몬티, 허니 자몽티) 등 공차 신메뉴 5종 중에서 원하는 음료 2가지와 르크루제 350ml 한정판 머그 1개를 1만9800원에 선보인다. 


지난 11월 르크루제 컬래버레이션 1탄에서 진행한 ‘리치 티라떼 리미티드 에디션’과 동일하게 공차 신메뉴 2종을 제외한 르크루제 머그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아울러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판 르크루제 350ml 머그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후르츠 코랄’ 350ml 머그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오직 공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후르츠 코랄’은 공차 리얼 후르츠티 2종에 함유된 레몬과 자몽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미를 화사한 코랄빛에 담아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리치 그레이’는 공차 리치 티라떼 3종의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모습을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그라데이션 효과로 구현해 프리미엄과 전통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차 리치 그레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당시, 판매 시작 48시간 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며 “이에 후르츠 코랄 컬러를 추가 구성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