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컴프매 시즌3' 신규 업데이트 실시
게임세상| 2015-12-21 10:00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월) 밝혔다.

연말을 맞아 실시한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재미 보강과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도전과제가 추가됐다. '트레이닝', '포스팅', '클래식', '트레이드', '챔피언매치', '역대 한국 시리즈 우승'이 새로 추가된 도전 과제다. 수행 시 각 콘셉트에 따른 배지를 선물하며, 역대 한국 시리즈 우승 도전과제는 실제 그 해 수여된 우승 엠블럼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배지를 지급한다.

또, 유저들의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클랜 채팅창 기능을 추가했다. 게임 내에서 클랜원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0개의 메시지를 보관 가능하다. 또한 연말을 맞아 게임 내 신규 테마를 적용, 눈 내린 경기장과 컴프매 모델 김세희 아나운서의 산타 복장을 메인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저를 위한 연말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금)부터 31일(목)까지 7일 간 컴프매 접속 시, 날짜 별로 각기 다른 보상이 지급된다. 위시 스페셜 선수 증정, 몬스터 선수 재영입권, 랜덤 몬스터•에이스 선수 증정의 파격적인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100,000AP, 100캐시, 특수능력 변경권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컴프매'는 구글 플레이 스포츠•레이싱 부문 '2015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4월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컴투스는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 및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컴프매 시즌3의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