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쉐어링 쏘카, 연말 제트기 예약 이벤트
뉴스| 2015-12-22 15:16
이미지중앙

[사진제공=쏘카]



[GValley = 곽본성 기자]국내 카쉐어링 업체인 쏘카(SOCAR, 대표 김지만)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 제트기를 탈 수 있는 <어메이징 쏘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쏘카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제트기를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총 4명(1인 2매)에게 2015년의 마지막 날 독도 혹은 일몰을 하늘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제트기 탑승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쏘카는 경차부터 수입차, 승합차량까지 다양한 차종을 10분 단위로 대여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카쉐어링 서비스로 지난 연말 헬리콥터, 올 여름 요트에 이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대이상의 탈 것을 직접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승호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쏘카는 고객들의 성원과 지지로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쏘카의 성장을 견인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속적으로 놀라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는 제트기 탑승 이외에도 BMW드라이빙센터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쏘카 이용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쏘카의 기존 예약 프로세스에 제트기를 추가하고, 이를 예약한 사람들은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메일 혹은 SNS 아이디를 이용한 간편가입으로 쉽게 참여 가능하다.


kwakb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