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명품 건축展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 1월 열린다
뉴스종합| 2015-12-24 10:32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2016 하우징브랜드페어’가 내년 1월 14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전관(A,B)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건축 및 인테리어 자재부터 에너지 절감 소재, 도시형 생활 주택, 맞춤형 전원주택 시공 및 리폼에 이르기까지 건축 관련 제품 등이 총망라되어 차세대 주거문화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각 사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제품 홍보와 더불어 최신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한다.



BC Wood(캐나다 임산물무역협회)는 브리티쉬 컬럼비아주, 알버타주의 목재산업 관련 협회 및 생산 업체들과 함께 캐나다 목재산업 전시관을 구성하고 GIP는 건강한 공간과 최소 에너지로 유지, 관리되는 한국형 패시브 건축의 설계 및 시공, 통합 서비스를 보여준다.

이와함께 케이디우드데크는 7개의 모듈로 생산된 주택을 전시하고 삼진벽난로는 고집스럽게 지켜온 자신만의 원칙에 미래를 앞당기는 기술과 디자인이 더해진 벽난로를 선보인다.

이밖에 이노블록은 주거환경을 아름답게 가꾸는 스트리트 퍼니쳐를 공개한다.

관람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 (www.leadexpo.co.kr) 에서 13일(수) 18:00시까지 사전등록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02-515-4800)

/lees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