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2016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대한민국 1등 영자 신문사 코리아헤럴드가 운영하는 캠프로 해결
헤럴드경제| 2015-12-24 13:45
겨울방학이 바로 앞으로 다가온 지금, 영어캠프를 보내고 싶은데 어떤 곳으로 보내야 할지 고민 중인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오직 방학 동안에 즐길 수 있는 해외캠프는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부모님의 품을 떠나 자립심을 기르고, 생활 속에서 영어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어 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학습태도를 길러 준다는 것이 가장 여러 장점 중 하나이다.

‘세계를 보는 한국의 창, 한국을 보는 세계의 창’ 이라는 슬로건 아래 62년을 맞은 대한민국 정상의 영자신문 코리아헤럴드는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등 영어권 국가에서 진행되는 Global 영어캠프를 주최한다. 캠프 생활 기간에는 영자 신문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스피킹, 라이팅을 집중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학생들이 꾸준하게 영문 저널을 작성하여 논리력과 표현력을 길러준다. 대한민국 대표 영자신문사인 만큼 다른 캠프에서는 볼 수 없는 특전도 주어진다. 주니어 헤럴드 영자신문 3개월 무료 구독권이 부여되며, 저널 우수작의 경우, 주니어 헤럴드 신문에 게재가 되고 명예기자 자격이 부여되는 헤럴드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추후에 미국 유학을 생각하는 중 이거나 상위 1%를 꿈꾸는 학생들은 미동부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다. 미동부 메릴랜드에서 실시하는 미동부 캠프는 미국의 현지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정규수업 스쿨링 참여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미국의 선진교육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세계 최고의 아이비리그 명문대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각종 학습적인 탐방을 통해 미래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더 높은 비전과 꿈을 키울 수 있는 캠프로 자리잡고 있다. 미동부 캠프는 1월 2일부터 1월 29일 까지 4주간 진행된다. 

미서부로 떠나는 캠프는 미국 서부지역 일대에서 진행된다. 세계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인 미국에서 학생들은 방과 후 각종 테마에 대한 영자신문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하게 된다. 매주 토요일에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 등을 투어 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으며 미국 명문대 탐방을 통해 학생 자신의 미래의 포부 또한 넓힐 수 있다.  미서부 캠프는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청정 자연과 함께하는 뉴질랜드 캠프는 뉴질랜드 문교부에서 지정한 최우수 공립학교인 오클랜드의 노스쇼어 공립학교에서 진행된다. 매년 한국 학생들의 캠프, 스쿨링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학교에서 뉴질랜드 유학생과 동일한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학생들은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매주 토요일 오클랜드의 유명명소를 방문하고 저널 작성도 하며 영어 공부와 문화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뉴질랜드 캠프는 1월 5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필리핀 캠프는 마닐라 남부의 알라방 지역으로 참가하면 필리핀 현지 직영 어학센터에서 1일 10시간 이상 영어에 몰입할 수 있다.  1:1 몰입형 수업과 1:5 그룹 수업으로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한 단계 상승 시킬 수 있다. 학생들은 필리핀 내 제일 안전한 지역의 부촌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되며 캠프 기간 동안 다양한 필리핀 문화체험은 물론 각종 레저스포츠 활동, 영화감상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필리핀캠프는 4주간 진행된다.

최고의 휴양지 사이판에서 진행하는 캠프는 담당 과목에 학위가 있는 100% 네이티브 선생님과 함께 미국의 교육방식을 그대로 재연한 프로그램을 최고의 사립학교에서 진행한다. 한국인 학생에게 적합한 스토리텔링 방식의 영어 집중교육 수업을 진행하여 듣기능력이 향상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외국인 친구들과의 대화를 통해 회화실력이 상승된다. 또한 축복받은 아름다운 휴양지인 만큼 스노쿨링, 정글투어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판캠프는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비나사 캠프는 미국 동부 올랜도, 뉴욕, 플로리다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 캠프의 가장 큰 장점은 전세계 상위 1% 아이비리그에 다니는 한인재학생과 진로에 대해 얘기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학생들은 미국의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우주과학자를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선망하는 NASA의 케네디우주센터(Kennedy Space center)캠프에도 참여해 실용과학 실험을 몸소 체험할 수 있고 우주인에게 생생한 우주여행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아이비나사 캠프는 1월6일부터 1월1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해외캠프뿐만 아니라 2016년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3일간 국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지식리더포럼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 및 신청문의는 해외캠프 www.heraldcamp.co.kr 또는 국내캠프 www.heraldn.com , 상담전화 1661-0438로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