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새로운 대구웨딩박람회 ‘올바른웨딩박람회’, 1월16일, 17일 동성로 웨딩하람에서 열려
뉴스종합| 2016-01-07 08:01

2016년 전혀 다른 대구 결혼박람회로 각인될 웨딩하람 올바른웨딩박람회가 1월 16일에서 17일 양일간 동성로 웨딩하람 전관(카페골목)에서 펼쳐진다

대구 최고의 웨딩컨설팅이라 자부하는 웨딩하람이 주관해 열리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전 웨딩홀과 인기 웨딩샵, 대구 서울 브랜드 스튜디오 40여 곳과 허니문 전문여행사, 예물, 예복, 한복업체가 참가한다.

이외에도 침구, 주방 등 혼수는 물론, 청첩장, 주례협회, 폐백음식, 출장뷔페, 본식스냅앨범, 전문사회, 축가에서 결혼 전 관리를 위한 마사지, 네일에 이르기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번에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로 마련됐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올바른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 부부들은 진주 패션 목걸이를 비롯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리엔케이 스페셜 케어쿠폰 및 샘플파우치, 최고의 웨딩레시피를 방문 상담만으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예비 신부들에게는 가장 갖고 싶어하는 보석 우신 2부 다이아몬드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70여만원 상당의 추가 서비스와 혼주메이컵, 직계액자 서비스, 커플맛사지, DP액자 추가 등의 다양한 특전으로 경제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대구 인기 웨딩홀의 잔여시간 확인 및 최대 100만원 이상의 혜택과 무료시식 및 웨딩홀들의 장단점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그 외 허니문은 하와이 직영 여행사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상담과 함께 추가할인 등의 혜택에 계약자 전원에게는 대형 캐리어 및 허니문 화보앨범, 고급요가 매트 증정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예물 및 한복, 예복, 침구, 주방용품과 관련해서도 올바른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혜택도 풍성하다

예물 계약 시에는 커플링 20% 할인은 물론 세트 구매 금액별 선물과 고급예물함을 증정한다. 또한, 정계약자 전원에게 순금열쇠 1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복은 웨딩촬영 시에 궁중복 대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00만원 이상 계약 시 고급패드를 증정한다. 신부한복 한 벌 가격으로 신랑 한복은 서비스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예복은 수입 원단을 사용하는 전문 맞춤 예복 전문점을 통해서 저렴하게 맞춤정장을 준비할 수 있으며 더불어 타이 또는 무료 리폼이 가능하며 그 외 악세사리 할인이 가능하다

이 모든 혜택은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원활한 상담과 기다림이 없는 1:1 맞춤 컨설팅을 위해, 올바른웨딩박람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예비부부 50쌍 한정으로 우편으로 초대장을 보낼 예정이다.

웨딩하람 올바른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차별화 된 시스템과 서비스로 결혼을 ‘저렴하게’가 아닌, 더 편하고 ‘행복하게’로 바꿔 드리는 대구 올바른웨딩박람회에서 알찬 결혼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weddingmaeryo.com/fair)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대구 최고의 웨딩컨설팅 웨딩하람의 고품격 대구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웨딩하람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함께 꼼꼼한 준비를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