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부문 수상
헤럴드경제| 2016-01-07 16:36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2016년 1월 7일,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제조 부문에 SK텔레콤(주)과 애경산업(주), 금융 부문에 (주)우리은행과 한국SC은행, 증권 부문에 현대증권(주), 카드 부문에 (주)KB국민카드, 유통 부문에 삼성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하여 40여개 기업 및 기관이 시상식을 빛냈다. 

각종 경제방송에서 전문가로 활동하며 직접 개발한 ‘신가치투자’분석을 토대로, 시장상황과 상관없이 꾸준한 수익을 올리는 비법을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는 김원기 대표는 그 이외에도 각종 기부행사에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신가치투자’는 기술적 분석, 기본적 분석, 엘리엇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 등의 요소들을 분석하여 투자하는 방식을 일컫는다. “시세 차익을 얻고 배당을 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는 김원기 대표는 28여 년간의 매매경험을 토대로 보다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평소 “나눔은 성공의 또 다른 이름”이라는 소신을 갖고 있는 그는 ‘세계로TV 나눔장학회’의 결성을 시작으로 ‘어르신 사랑나눔잔치’, ‘이웃사랑 쌀 나눔행사’등의 봉사활동도 함께 전개하며 그의 소신을 지켜나가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부의 창출’과 더불어, 올해는 ‘인재 양성’에도 한껏 보탬이 되고 싶다는 그의 2016년이 기대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