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인산가, 2016 설 맞이 건강 기획전 실시 “설날 선물 세트 할인”
뉴스종합| 2016-01-11 16:00

120년 건강본가 ㈜인산가(대표 김윤세)는 한달 여 앞둔 설을 맞아 오는 2월 5일까지 ‘2016 설맞이 건강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산가 설날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데, 설 선물세트는 1만 원대 실속형부터 10만 원 이상의 고급형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인산가의 인기 상품이자 대표 제품인 9회 죽염, 3회 생활죽염, 1회 다용도 죽염으로 구성된 ‘죽염류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중에서도 9회 죽염은 서해안 천일염을 지리산에서 채취한 대나무통에 넣어 소나무 장작불을 이용해 1,600도 고온에 녹여 생산하는 명품죽염이다.

이와 함께, 죽염고추장, 죽염된장, 죽염간장 등 죽염과 국내산 콩, 천연 재료만을 가지고 만든 영양 가득한 인산 죽염장으로 구성된 ‘장류 선물세트’를 비롯해 유황 훈증 대신 9회 죽염수에 담가 60~70일 동안 자연 건조해 색과 맛이 뛰어난 ‘죽염곶감’, 100% 국내산 쌀과 찹쌀, 9회 죽염이 첨가 된 ‘죽염 쌀조청’ 등 농수산 선물세트를 15~20% 할인 된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건강 식품뿐만 아니라 겨울철 필수품 ‘수승화강 찜질기’도 2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수승화강 찜질기는 ‘헬스스톤’이라는 돌이 들어 있다. 다량의 원적외선을 방출해 신진대사 촉진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잘 알려진 이 헬스스톤은 일반 온돌재의 2배에 달하는 열전도율을 가지고 있고, 전자파 차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죽마고우환 3종 세트’도 오는 2월 19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죽마고우환은 건강에 좋은 마늘과 죽염을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다른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유황으로 키운 밭마늘을 소나무 장작불로 구워 말린 다음 가루로 만들고 9회 죽염을 넣어 환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인산가 관계자는 “해마다 건강보조식품이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정성과 감사의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인산가 설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하며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지난해 12월 ‘코넥스’에 신규 상장했다. 코넥스는 한국거래소가 2013년 7월 1일 개장한 중소기업 전문 주식시장이다. 인산가는 지난 1987년 창립된 이후 소금의 불순물 등을 제거하는 ‘1600도 용융 기술’을 개발하고 죽염, 장류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개발해왔다. 독보적인 죽염 제조 기술과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한 끝에 업계 최초로 코넥스 상장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