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푸푸게임 '극한' 홈페이지 오픈 2차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 2016-01-11 17:06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이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의 '카발온라인' IP를 활용한 신작 웹게임 '극한'의 정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푸푸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웹게임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천 8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이용하고 있는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작품이다.
 

   


'극한'은 천 년 전 발렌타인이 6명의 현자와 함께 봉인한 마왕이 다시 서서히 눈을 뜨기 시작하자 발렌타인의 유지를 계승해 세계의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전사, 기사, 궁사, 마법사 총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택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극한'의 정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이전과는 또 다른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다가갈 방침이다. 금주 월요일부터 '극한'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극한'으로 2행시를 지으면 추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는 명품 웹게임 '극한'은 2월 중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 이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중국에서도 2월 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이엔피게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곧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웹게임 극한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극한에 큰 호응을 주신 분들께 거듭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으니 이벤트와 극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명품 웹게임 '극한'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정식 홈페이지(http://kho.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