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크림하우스프렌즈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 참여 우수 제품 선정
헤럴드경제| 2016-01-12 10:08

 


국내 유아동 놀이방 매트 선두업체인 ㈜크림하우스프렌즈는 1월 11-14일 진행하는 HONGKONG BABY PRODUCTS FAIR에 참여하여 홍콩 현지 고객과 바이어를 만나 국내 브랜드인 크림하우스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한다.
금번 홍콩 전시회에서 크림하우스는 Baby Toys & Activity 부문 Best of the fair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현재 수많은 현지인들이 크림하우스 매트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가지고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크림하우스 가장 인기 제품인 스노우파레트, 아이스 캐슬 업, 하우스매트 등 선보일 예정이다. 크림하우스 놀이방매트는 아이들의 부상 방지 기능 및 다양한 활용도로 육아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 출산준비물로 시작하여 아이가 걷고 뛰기 시작할 때까지 최소 3년에서 최대 7년까지 사용하는 유아보호용품이다
특히 아이스캐슬 업 제품은 바닥 매트, 유아쇼파, 범퍼침대, 볼풀장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육아필수품으로 국내에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우스 매트 역시 크림하우스 대표 제품으로 아이가 좋아하는 텐트형의 기능성 매트이나 기본적으로 바닥매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림하우스 제품은 크림과 그레이컬러로 대표되는 세련된 디자인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국내에선 육아 맘&대디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자체 개발한 5단계 안심공정을 통해 냄새는 물론 난방 시 공기 중으로 배출되는 유해물질(VOC:휘발성 유기화합물)로부터 안전한 매트로 인정받고 있다.
크림하우스 제품은 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 전시회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홍콩 유아용품 박람회에서는 유·아동 관련한 다채로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