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그날의 분위기’ 문채원, 철벽녀·커리어우먼 오가는 다양한 매력
뉴스종합| 2016-01-14 09:38

대한민국 대표 청순미녀 문채원이 영화 ‘그날의 분위기’에서 철벽녀와 커리어우먼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는 자유연애, 오픈마인드의 맹공남 재현과 일편단심 연애 철벽녀 수정의 하룻밤 사건을 유쾌하게 그려낸 로맨틱코미디로, 청순매력의 배우 문채원과 함께 <응답하라 1994> 출연 이후 여성 팬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유연석이 주연을 맡아 큰 화제를 불러온 바 있다.

배우 유연석과 문채원은 각각 주인공 재현, 수정 역에 분해 열연했으며, 특히 문채원은 특유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초자연주의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업체 미구하라의 팀장 역을 제 옷 입은 듯 소화해내 대체할 여배우가 없다는 평을 얻고 있다.

미구하라는 유기농 재료로 만든 초자연주의 천연화장품으로 ‘겟잇뷰티’를 통해 유진의 실제 사용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한고은, 오윤아, 아이비, 김정민 등 많은 여성 스타들에게 사랑 받은 바 있다.

한편, 미구하라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본사에서 촬영된 만큼 이를 기념하여 영화티켓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구하라 홈페이지 내에서 그날의 분위기를 보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겐 영화예매권 2매와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을, 245명에게는 그날의 분위기 영화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