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아이템베이 '운중가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
게임세상| 2016-01-14 09:45


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팡게임(대표 지헌민)의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채널링을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수) 밝혔다.
 

   


'운중가 온라인'은 인형 같은 외모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베이비가 주연을 맡은 TV드라마 '운중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무사와 검사, 학사, 악사의 4개 직업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해서 웅장한 스케일의 필드를 누빌 수 있다. 또한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 다양한 강화방식과 재미요소, 랭킹을 통한 유저간의 무한 경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사전 등록자 5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성을 입증받았으며,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온게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에 온게이트는 '운중가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온게이트 토큰으로 전환 시 1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과 함께 온게이트 포인트를 게임 전용 토큰으로 전환 시 2배를 지급, 총 20%의 충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 이용 동의를 한 유저 전원에게는 최대 30% 할인쿠폰과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천 원,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사전예약 패키지를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결제한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운중가 온라인' 전용 토큰 5천 원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26일(화)까지 진행되며, 온게이트 회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중국에서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운중가'의 드라마 속 배우들이 실사 캐릭터로 게임에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르의 범위를 확장하여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는 온게이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운중가 온라인' 채널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