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국암웨이, 설 선물세트 출시
뉴스종합| 2016-01-18 10:40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가 병신년(丙申年) 설 명절을 맞이해 ‘2016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12종, 아티스트리 화장품 11종, 암웨이 퍼스널ㆍ홈케어 18종과 국내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 ‘원포원(One for one)’ 제품 23종 등 총 64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뉴트리라이트는 ‘베스트 선물세트’, ‘에센셜 선물세트’, ‘뉴트리키즈 선물세트’, ‘더블엑스 선물세트’ 등 베스트트셀러 제품들과 함께 생애주기 맞춤영양 솔루션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커스터마이즈드팩(customized pack)’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터마이즈드 팩은 종합비타민 무기질 ‘더블엑스’를 기본으로 청소년, 여성, 및 남성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영양소를 제공한다. 청소년용 ‘틴즈 퍼펙트 팩’은 두뇌건강을 위한 ‘BㆍDHA블렌드’ 와 ‘아세로라C’를, 여성을 위한 ‘우먼즈 바이탈 팩’은 ‘오메가3발란스’와 뼈 건강을 위한 ‘칼맥 디’를, 남성을 위한 ‘맨즈 에너지 팩’은 ‘오메가 3발란스’와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이엑스’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또한, 중장년층을 위한 ‘골든 팩’은 ‘새몬 오메가3’와 관절 건강을 위한 ‘조인트 가드’로 구성되어 자칫 소홀하기 쉬운 연령대별 영양소를 챙겼다.

아티스트리는 품격 있는 선물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무너진 피부리듬 회복을 돕는 프리미엄 라인 ‘수프림LX(Supreme LX)’ 2종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작년 9월 출시된 수프림 LX는 가드니아 줄기세포 및 24K 순금 성분이 사용됐으며, 피부 세포 내 세포막에 존재하는 지질 성분과 유사한 카디오리핀과 아세로라 체리 추출물, 로디올라 복합체 등을 결합해 탄생한 ‘셀이펙트 24’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또, 한국암웨이가 국내 중소기업들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상생 프로젝트 ‘원포원(one for one)’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올 해 새롭게 선보이는 정기품 무가미 유기김 세트와 더불어 그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강원도 한우육포 세트, 정기품 북촌옥 참기름·들기름 세트, 노브스갈라 올리브유 등 품격과 실속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다량 구비되었다.

한편, 전통의 가치를 이어오고 있는 장인들의 작품이 카탈로그 디자인에 담겨 눈길을 끈다. 매년 발행하는 선물세트 카탈로그 제작 과정에서 주요무형문화재와 연계하고 있는 한국암웨이는 이번 설을 맞아 서신정 채상장(주요무형문화제 제53호)과 정윤석 옹기장(주요무형문화제 제96호)의 작품과 이야기를 소개하는 등 받는 사람의 마음을 고려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한 정성을 기울였다.

atto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