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세노비스, ‘설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뉴스종합| 2016-01-20 10:04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2016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을 위한 ‘세노비스 효심(心)세트’ 와 온가족 한해 건강을 위한 ‘세노비스 가족애(愛)세트’로 구성, 연령별 건강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베스트셀러만을 엄선했다. 다음달 14일까지 세노비스 공식몰(www.cenovismall.co.kr),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노비스 효心세트’는 50세 이후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소에 맞춰 과학적으로 함량을 조절한 ‘트리플러스 50+ 세트’가 대표적이다. 기초 영양 및 항산화, 뼈, 혈행 건강을 위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에 EPA/DHA(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세노비스 가족愛세트’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부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멀티비타민미네랄’까지 다양한 건강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근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수퍼바이오틱스 세트’는 한 캡슐에 장벽에 착 붙는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어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다.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한 부부나 직장인 커플이라면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적합하다. 대세 비타민으로 자리잡은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 세트’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을 위해 총 11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그리고 EPA/DHA(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3-in-1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트리플러스는 비타민B군을 6배 강화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2배 강화했다. 또한 입에서 톡 터뜨려 먹는 달콤한 초콜렛맛 홍삼과 비타민B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레드에너지 세트’, 총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남녀에게 필요한 기초 영양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커플세트(맨즈멀티+우먼스멀티)’, 그리고 혈행 및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도 인기다.

또한 성장기 자녀의 건강을 위해선 세노비스 키즈의 ‘키즈 멀티비타민 트윈세트’가 마련돼 있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최근 기본적인 종합 건강부터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 그리고 활력 건강에 이르기까지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건강 니즈가 다양해짐에 따라 이에 꼭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2016년 새해,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부모님은 물론 바쁜 생활로 지친 가족의 건강을 위해 세노비스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2016년 설 선물세트’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