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자역 맛집 데이트로 추천할 만한 레스토랑 ‘빈체로파스타 정자동점’ 오픈
뉴스종합| 2016-01-22 13:57

카페거리부터 엠코헤리츠까지 다양한 메뉴의 맛집과 카페들이 모여있는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상권에 2016년 1월 7일 ‘빈체로파스타 정자점’이 오픈했다.

‘빈체로파스타’는 양질의 식재료, 합리적 가격, 쾌적한 서비스, 가치를 모토로 하는 이문식 대표의 철학이 반영된 외식공간이다. 현재 안산, 과천, 청담 등지에서 성업 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다. 무엇보다 동일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고퀄리티 음식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비결은 중앙공급식 주방(CK)의 지원으로 지속적이고 균일화된 제품을 공급함에 있다.

‘빈체로파스타 정자점’ 역시 빈체로의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메인메뉴 주문 시 마늘빵 1개와 탄산음료 1잔을 무료 제공한다. 또 후식으로 드립커피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27개의 모든 파스타 메뉴는 포장도 가능해 접기 편한 테이크아웃용 깔끔한 종이 박스에 담아갈 수도 있다. 블랙&레드 계열의 깔끔한 인테리어, 클래식 선율,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어우러져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토마토, 크림, 오일 소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파스타와 리조또, 그라탕, 샐러드류가 준비되어 있다. 최상급 샤프란과 블랙타이거 새우를 이용한 밀라노식 리조또인 ‘통새우샤프란리조또’, 낚시로 잡은 지중해 오징어 살과 이탈리안 오징어 먹물로 맛을 낸 스파게티 ‘네로’를 비롯해 볼로네제, 통새우 피칸테, 닭가슴살 블랙페퍼크림, 통새우로제크림, 알리오올리오, 링귀네봉골레 등 일품요리가 8,500~12,800원대에서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태리 감성이 배어있는 이탈리아 맥주 ‘비라 모레띠’도 파스타와 궁합이 잘 맞아 데이트나 소개팅 시 추천할 만한 조합이다. 비라모레띠는 150년 전통의 필슨타입 맥주로 맥아와 호프를 적절히 배합한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빈체로파스타 정자점’은 분당 정자동 더샵스타파크 아파트 C동 입구 쪽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8022-5000)로 가능하다. 유아 식탁의자, 어린이용 식기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매장에서 식사 시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다. 맛집이 많은 정자역 근처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나 소개팅 공간을 찾고 있다면 추천할 만한 장소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