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지구를 지키는 작은 실천, 멜비타 ‘스타트 오가닉’ 캠페인
뉴스종합| 2016-01-25 14:11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오는 2월 7일까지 스타트 오가닉’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트 오가닉은 멜비타의 2016년 첫 번째 오가닉 캠페인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환경을 위한 오가닉 라이프 실천을 장려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은 본인이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공병 및 타브랜드 포함)을 지참하고 멜비타 매장을 방문하면 오가닉 뷰티 전문가에게 전성분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동시에 멜비타의 베스트 셀러 100% 오가닉 아르간 오일 5ml 체험 분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내 아르간 오일 50ml 정품을 1인 1회 선착순으로 30% 할인판매한다. 온라인(www.startorganic2016.co.kr)을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멜비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아르간 오일 30%할인 코드 및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5ml 교환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멜비타 마케팅팀 관계자는 “오가닉 라이프 실천을 장려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화장품 선택에 있어 올바른 정보를 확인하고, 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통해 오가닉 라이프 실천은 물론, 더 나아가 환경보호까지 앞장설 수 있는 참신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