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for AfreecaTV' 사전예약 실시
게임세상| 2016-02-05 09:30


가이아 모바일은 4일(목) 모바일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for AfreecaTV'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게임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아프리카TV 버전으로, 이용자는 아프리카TV 계정을 이용해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즐길 수 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for AfreecaTV'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활동 중인 BJ를 선택하게 되며, 클랜 생성 시 선택한 BJ의 연맹 클랜으로 소속돼 플레이하게 된다. 최대 5 vs 5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특성상 클랜 구성원 간 개성과 결속력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가장 먼저 출시한 중국의 경우 현지 e스포츠협회를 통해 모바일 최초 정식 MOBA게임 종목으로 선정하며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발맞춰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2월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5vs5 신규 맵 '이스트 전장'을 추가했으며, 신규 영웅 '바엘 3세', '파비앙, '글렌', '피니어' 4종을 추가해 총 50명의 영웅 라인업을 갖췄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for AfreecaT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예약Top10' 페이지(https://ytop10.co.kr/u/a/MTI5NA)에서 신청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