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 그랜드 마스터 획득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 2016-02-12 10:13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Star Wars: Galaxy of Heroes)'에서 그랜드 마스터 요다를 획득할 수 있는 그랜드 마스터의 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유저들은 제다이로만 구성된 팀으로 그랜드 마스터에 도전해 그랜드 마스터 요다 파편, 크리스탈 및 대량의 크레딧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전투를 완료하면 7성급 그랜드 마스터 요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남은 파편들을 다른 캐릭터로 교환 할 수 있는 파편 가게가 추가됐으며, 아레나 업데이트를 통해 PvP 상대의 전체 분대 미리 보기 기능을 제공한다.

향상된 장비 찾기 기능으로 유저들은 자신이 찾던 아이템을 지급받는 경우 자동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장착 가능 여부가 표시된다.

이 밖에도 하루에 3번 정해진 시간에 로그인 할 경우 일일 활동에서 보너스 에너지를 수집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업데이트 됐다.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스타워즈 세계관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수집해 강력한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술로 상징적인 장소에서 전투를 벌이며 전설적인 홀로테이블(Holotable)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도전하는 턴제 전략 RPG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가 적용된 '스타워즈: 갤럭시 오브 히어로즈'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