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씨케이앤비 히든태그 복제 방지 기능강화 버전업 제품 출시...중국 수출품의 정품인증에 복사방지 기능까지 강화
뉴스| 2016-02-12 14:56
[GValley = 온라인 뉴스 기자]씨케이앤비(대표이사 배기혁)는 히든태그(http://www.hiddentag.com)의 버전 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제품은 과거 제품과 달리 고성능 복사기와 고해상도 스캐너 등을 통한 라벨의 일부 복제마저도 완벽히 차단한 제품으로 외관은 과거 제품과 전혀 달라지지 않아 일명, 짝퉁을 막는 데에 더욱 효과적이다.

히든태그는 지난 1년간의 영업 성과와 짝퉁 방지를 원한 고객사의 수요를 반영하여 중국에서도 더욱 복제하기 어려운 위변조 방지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복제불가 제품과, 재사용을 막기 위한 파괴형(보이드) 제품, 그리고 스크래치 제품 등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미지중앙


이번 업그레이드는 단순한 소재의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와 모니터링 시스템도 함께 업그레이드 되었다. 아울러 기존 제품이 라벨을 스캔 하여 인증하였다면, 버전 업 제품은 라벨에 숨겨져 있는 난수 번호를 입력하여 2중 인증을 하도록 하는 강화된 보안 서비스도 함께 선보였다.

히든태그 관계자는 모니터링 시스템도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참여를 통한 정품인증 생태계를 구축하는 히든태그는 제품이 유통되는 단계에서 제품의 복제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모니터링 단계를 추가하여 유통 관리 추적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씨케이앤비의 배기혁 대표는 “고객사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6개월간 많은 연구비와 심혈을 기울여 새로운 위변조 방지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1년간의 히든태그 성과는 모두 고객사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힘든 수출 시장에서 히든태그는 중국 수출업체에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히든태그는 스마트폰을 통하여 중국 소비자가 손쉽게 정품인지 짝퉁(불법복제품)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그간 히든태그는 한국무역협회와 한중브랜드관리협회 등의 공공기관을 포함하여 100여 개에 이르는 다수 수출업체에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히든태그의 신형 복제 방지 버전 업 제품의 양산화는 오는 3월부터 바로 개시한다고 한다.


gvalle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