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해
헤럴드경제| 2016-03-09 15:54

기업 문화를 오랜 기간 유지해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다.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부단한 홍보와 함께 자체적인 쇄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하루가 멀다 하고 모든 것이 변화하는 현 시대에 기업 브랜드의 인지도를 꾸준히 지켜간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9일 오전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는 ‘제6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사전조사와 온라인 설문조사 등 철저한 검증을 거쳐, 브랜드 가치를 지켜가는 53개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했다.

한편, 증권방송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 역시 이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다시 한 번 그 뛰어난 업적을 알렸다. 그는 31년간의 주식투자 경력을 응집한 신가치투자를 통해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가치투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운영 수익의 일부를 꾸준히 사회 곳곳에 기부하는 나눔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