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현대인의 각종 통증에 도움 주는 패치형 제품 인기
헤럴드경제| 2016-03-09 15:57

100세 시대를 맞이한 지금,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건강하고 즐겁게 살다가 생을 마감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노년층에서는 연금의 대부분을 진료비 또는 간병비로 지출해야 해 편안한 노후 생활을 누리기란 실로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특히 건강한 노년 생활을 위해 젊을 때부터 운동을 시작한다고 해도, 충분한 준비 없이 무작정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관절 부위에 무리가 가거나 더 심한 경우에는 관절이나 근육 등 부위에 손상을 입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경우를 비롯해 우리의 삶을 내내 따라다니는 통증이라는 존재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지난해부터 생산판매하기 시작한 맘스패치는 십 수 년 전부터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수액시트를 모티브로 오가피, 삼백초, 진피, 목초액 등 한방의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맘스패치의 전승복 대표는 “통증 잡는 한방패치 ‘맘스패치’는 목, 어깨, 허리, 손목 등 관절부위의 통증이나 골프엘보, 테니스엘보로 불리는 팔꿈치 관절 통증, 족저근막염 등 발바닥 통증, 과도한 운동이나 심한 육체 활동 때문에 생기는 근육통 등 다양한 부위의 통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거리 운전을 많이 하거나 오랜 시간 서서 근무해야 하는 직장인, 공부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연령대에 고르게 작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사용하신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판매가 늘어나고 있으며, 기업체의 홍보용, 사은품, 선물용으로도 판매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다. 맘스패치에서 3월에 새롭게 출시한 골프패치는 특히 골프엘보, 무릎통증, 어깨통증, 라운딩 전부터 숙면을 못 취하시는 분들의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