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2016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투인원 노트북, 대학생 취향저격
헤럴드경제| 2016-03-14 15:46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노트북 브랜드로 선정된 레노버는 PC 기업 중 가장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PC 전문 기업으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높은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레노버는 전세계 PC 시장에서 11분기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이 배경에는 항상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명이 있다. 이러한 사명 아래, 트렌드를 반영한 슬림 앤 라이트 노트북부터 투인원 노트북, 기업 및 전문가용 노트북, 게이밍 노트북 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을 내놓으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 대학생들의 취향까지 성공적으로 공략했다는 평가다.

특히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는 슬림 앤 라이트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100s, 투인원 노트북 믹스 700 과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인 Y700이 꼽힌다. 



아이디어패드 100s는 두께 18mm에 무게 1kg에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대학생들이 과제나 멀티미디어 감상을 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믹스 700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투인원 노트북으로 키보드 탈착이 가능해, 수업 때는 노트북으로, 영화를 볼 때에는 태블릿으로 활용할 수 있어 상황에 맞는 활용성이 돋보인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인 Y700은 데스크톱 못지않은 성능으로 대학생을 포함한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현재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레노버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노트북 브랜드로 뽑힌 만큼 국내에서도 글로벌의 명성을 이어 더욱 적극적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