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몸짱은 기본…인체 밸런스 맞춰주는 피트니스
헤럴드경제| 2016-03-22 12:06
[(주)스마트핏운동센터] 

2011년 FIT운동센터로 오픈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박일봉 대표가 올해 (주)스마트핏 운동센터로 상호를 변경하며 본격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현재 부산 및 영남권역에 7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모든 직원들이 체육학 및 물리치료학을 전공한 석학들로 이뤄진 이곳은 ‘배우지 않는 자 가르칠 수 없다’는 철학으로 교육중심의 직원관리로 직원들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있어 건강한 몸을 만들기에 최적의 피트니스 센터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부산외국어대학교 사회체육학부 및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재활학부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일봉 대표는 체육학사, 체육학석사, 체육학박사, 물리치료학사, 의학석사, 의학박사, 경영학박사의 학위를 갖춘 국내 최고의 석학으로 불린다. 

최근 다대포에 350평의 대형 센터를 오픈해 대형 피트니스 센터의 새로운 방향을 선보이고 있고 각 지점마다 물리치료사들이 배치되어 있어 재활 및 교정관리에도 이미 업계에서 명성이 높다. 기존 헬스 트레이닝의 단기간 몸짱 만들기에서 벗어나 외형적인 몸이 아닌 인체의 밸런스를 맞추고 바른자세유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박일봉 대표는 “혼자 하는 운동과 1:1로 전문 관리를 받는 것은 큰 차이를 보인다. 다이어트 효과로는 6배 이상, 통증관리와 같은 재활 운동은 10배 이상 차이가 난다며 제대로 된 전문가와 함께 자신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아야 된다”고 전했다. 


‘MOVEMENT WILL CHANGE YOUR LIFE‘라는 카피를 내걸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직원들과 함께 피트니스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는 (주)스마트핏 운동센터는 각 지점마다 그룹(GX)수업, 줌바, 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 및 근육 만들기에 특화된 운동기구로 최적의 효과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바른몸 만들기의 일인자로 불리는 박일봉 대표는 FC서울 축구팀, GS칼텍스 배구팀, 기아 타이거즈 야구팀과 같은 스포츠 구단에서 코치들과 선수들 및 트레이너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으며 교단을 포함해 각종 기관에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이 밖에도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교육비, 대학원등록금, 식대 등을 지원하며 함께 성장하는 (주)스마트핏 운동센터를 지향하고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