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브리지스톤골프, 전국 시타회 · 렌탈서비스 실시
엔터테인먼트| 2016-03-29 16:23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석교상사(대표이사 이민기)가 전국 골퍼를 대상으로 브리지스톤골프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시타회와 클럽 렌탈서비스를 진행한다.

전국 시타회는 오는 3월 26일 울산과 부산지역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전국의 주요 연습장에서 실시된다.

국내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V300-5 아이언과 J815 드라이버를 비롯해 여성용 클럽까지 브리지스톤골프의 모든 제품을 시타회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샤프트를 준비해 골프클럽 피팅 전문가와 트랙맨으로 골프 스윙 분석 뿐 아니라 나에게 딱 맞는 피팅 클럽을 찾을 수 있다.


시타회 현장에서는 J815 드라이버 장타왕 선발대회와 유명 프로의 게릴라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J815 드라이버 장타왕 선발대회는 매일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비거리를 기록해 월별 누적 랭킹에 따라 1위~10위까지 V300-5 아이언, J815 드라이버 및 다양한 브리지스톤골프 용품을 증정한다. 게릴라 원포인트 레슨은 시타회 일정에 맞는 브리지스톤골프 용품 계약의 1부 투어 또는 유명 레슨 프로가 방문해 1시간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렌탈 서비스는 석교상사 홈페이지(www.bsgolf.co.kr)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회차별 일정에 따라 운영된다. 렌탈 서비스 역시 V300-5 아이언과 J815 드라이버, 여성용 클럽 등 브리지스톤골프 클럽과 다양한 스펙으로 운영, 골프들이 폭 넓고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제품 배송비만 결제하면 선택한 제품을 택배서비스를 통해 받아서 주말을 포함하여 6~7일 사용이 가능하다.

시타회 일정 및 렌탈 서비스 회차 별 일정은 석교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