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커피빈, 아가타와 카드 충전 프로모션
뉴스종합| 2016-04-04 17:23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커피빈 선불카드 충전 고객 대상으로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의 한정판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커피빈X아가타 4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가타 한정판 액세서리 2종은 총 2회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4일부터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커피빈 선불카드에 6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아가타 헤어슈슈’를 증정한다. 다양한 묶음 머리를 연출할 수 있는 헤어슈슈는 포근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업스타일 헤어스타일의 인기로 최근 각광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한정판 아가타 헤어슈슈는 고급 선글라스에 사용하는 셀룰로즈 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아가타 브랜드 심벌인 ‘스코티’ 장식이 골드 도금 포인트로 디자인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어슈슈에 동봉된 쿠폰을 지참하고 이달 말까지 아가타 주얼리 매장 방문 시, 20%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은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커피빈 선불카드를 6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2차 프로모션 사은품은 ‘아가타 봉쥬르 스카프’로 정가 5만9000원 상당의 제품이다. 에펠탑, 개선문, 센강 등 파리의 주요 상징물들을 디자인 모티브로 활용한 쁘띠 사이즈 스카프로 헤어밴드는 물론 가방에 매는 트윌리 스카프로도 연출할 수 있어 봄철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

이번 카드 충전 이벤트는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이벤트 시작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