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성원제약, 에리떼마 진정 솔루션 ‘디톨로지’ 출시
뉴스종합| 2016-04-11 14:46

성원제약이 치유지향 화장품 브랜드인 디톨로지(Dtology)와 함께 ‘에리떼마 진정 솔루션(Erythema Relief Solution)’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디톨로지(Dtology)’는 마유엑스(MAEU-X)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성원제약이 서울대-연세대 피부과전문의 그룹 웰스피부과(원장 최원우)의 임상경험과 기술을 기반으로 탄생한 치유지향 화장품 브랜드로 성원제약과 장기간에 걸친 협업을 통하여 본 제품의 개발에 성공했다.

디톨로지의 ‘에리떼마 진정 솔루션’은 오랜 시간 야외활동 후 피부가 붉고 가렵고 따가워지는 일광화상의 증상이나 두껍게 색조화장을 하고 난 후 피부가 붉고 따가워진 민감한 상태 또는 레이저 치료 후 피부가 붉게 된 상태 등 다양한 피부자극에 의한 피부의 붉음과 민감함을 진정시키고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성원제약 관계자는 “디톨로지의 ‘에리떼마 진정 솔루션’은 피부에 발생할 수 있는 이상증상에 대응하는 치유적 성향의 제품으로 다년간 피부과에서 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얻어진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요즘처럼 피부트러블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적 요인에 노출된 현대인에게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하였다.

이어 성원제약에서는 ‘디톨로지’의 대중화를 위한 신제품 브랜드인 ‘르샹떼’를 론칭할 예정이다.

 

edwi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