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Y볼루션, 홈쇼핑 첫 론칭 기념 온라인몰 사전판매
뉴스종합| 2016-04-12 15:41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이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12일부터 온라인몰에서 Y볼루션 킥보드를 사전판매한다.

아일랜드 명품 킥보드 Y볼루션은 25일 롯데홈쇼핑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자녀들의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풍성한 구성과 최저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전판매 제품은 ▷Y글라이더 3in1 ▷Y글라이더 XL 디럭스 ▷Y플리커 에어 1 ▷Y플리커 에어 3 등 총 4종으로, 자녀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발로 탑승하는 킥보드 Y글라이더 시리즈는 붕붕카에서 스쿠터까지 3단계로 변신하는 3~5세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승용완구 ‘Y글라이더 3in1’과 높이조절이 가능해 오래 탈 수 있는 ‘Y글라이더 XL 디럭스’ 2종으로 구성된다.

Y자 설계형 제품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발로 땅을 차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방식이 특징이다. 양발을 발판에 딛고 스키를 타듯 온몸을 좌우로 움직이는 차별화된 주행방식으로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고,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유도해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이번 사전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궁중비책 선미스트 SPF 50+ PA+++, 선클렌징 티슈, 수분 젤 로션 등 추가 구성품을 지원하며, 오는 18일까지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LED 라이트를 증정한다.

Y볼루션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혜택과 최저가 구성으로 Y볼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전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스릴 넘치는 라이딩을 즐기며 재미는 물론 아이의 전신운동으로 균형잡힌 좌우 밸런스 성장에도 효과적인 Y볼루션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