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니클로, 22일 ‘광화문D-Tower점’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종합| 2016-04-19 15:51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2일 오전 6시 ‘유니클로 광화문D-Tower점’을 오픈, 이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PA브랜드로 처음으로 서울 시내 핵심업무지역 중 하나인 광화문에 문을 여는 ‘유니클로 광화문D-Tower점’에서는 회사원들이 주중과 주말에 즐겨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이번 ‘유니클로 광화문D-Tower점’ 오픈을 기념해 오전 6시에 영업을 개시,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상품의 모델인 이연복 셰프가 직접 따뜻한 죽을 전달한다.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50명에게는 호주식 브런치 레스토랑 ‘빌즈(bills)’ 광화문점에서 사용 가능한 식사 이용권을, 250명에게는 ‘폴 바셋’ 디타워점에서 사용 가능한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선물도 준비됐다. 오픈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볼펜에 특수 지우개가 부착된 ‘지워지는 볼펜’을 증정하며, 오픈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매일 유니클로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진행되는 이벤트들은 모두 중복 증정이 가능해 당일 이른 아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신규 매장 오픈 단독 특별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