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배스킨라빈스 먹고 ‘마블 한정판 이어셋’ 받자!
뉴스종합| 2016-04-27 08:57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27일부터 ‘마블 한정판 이어셋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1만500원) 이상 구매 시 ‘마블 한정판 이어셋’을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마블 한정판 이어셋은 ‘캡틴아메리카’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의 이어셋과 ‘아이언맨’을 나타내는 레드 컬러의 이어셋 두 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다. 양쪽 이어셋 헤드 부분과 이어셋이 담긴 틴케이스에 캡틴아메리카의 방패와 아이언맨의 얼굴을 새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어셋은 알루미늄 합금과 메탈 재질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마이크와 온ㆍ오프 스위치 장착 및 꼬임방지 케이블이 적용되어 실용도가 높다.

행사 기간 중 구입고객은 매 영수증 1건 당 마블 한정판 이어셋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구매 또는 별도 구매는 불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을 사용해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할 시 차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동일 영수증에 대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중복적용 및 해피포인트 적립도 적용되지 않는다. 매장 별 준비된 이어폰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의 개봉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블 이어셋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달콤한 아이스크림은 물론 영화 속 수퍼 히어로가 새겨진 한정판 이어셋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