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브리오슈도레, 찾아가는 푸드캠핑카 프로그램 실시
뉴스종합| 2016-05-13 09:31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프랑스 No.1 베이커리 카페 브리오슈도레(Brioche Dorée)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푸드캠핑카 ‘쁘띠파티시에’ 발대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으로 고객을 찾아 나선다.

‘쁘띠파티시에’는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는 이동형 베이커리 카페다. 프랑스어로 작은 제빵사라는 이름답게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리오슈도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브리오슈도레는 전국 주요 축제, 문화공연 현장 등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고객들에게 맛과 풍미가 가득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브리오슈도레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카페라는 특성에 맞게 프랑스 현지 문화를 소개하는 다양한 문화공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프랑스 문화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브리오슈도레는 본사 대우산업개발 아파트 브랜드인 ‘이안(iaan)’의 LH 우수업체 선정을 기념하는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일 어린이날에는 홍성군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 처음으로 쁘띠파티시에를 선보였으며, 오는 14일과 21일에는 충남 서산, 충북 음성에서 고객들을 차례로 만날 계획이다.

우선 14일 충남 서산시청 앞 솔밭공원에서 쁘띠파티시에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산엄마들의 모임 카페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명 및 서산 시민 벼룩시장을 찾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훼이에떼 쇼콜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

21일에는 충북 이안 음성대소 견본주택 등을 찾아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브리오슈도레를 가까운 매장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리오슈도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브리오슈도레 상품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류승권 브리오슈도레 상무는 “쁘띠파티시에는 고객들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와 문화를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리오슈도레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프랑스 현지 문화와 베이커리를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pin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