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성동구] 5월 22일, ‘2016 성동구민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뉴스종합| 2016-05-18 18:17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오는 5월 22일 일요일 오전 9시 살곶이체육공원에서 「2016 성동구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걷기운동의 확산과 함께 이웃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성동구 생활체육걷기연합회가 주최하며, 걷기대회 코스는 살곶이체육공원을 출발하여 중랑천변을 지나 서울숲 야외무대에 이르는 총 4.2km 구간이다.

오전 8시부터 참가자 접수가 시작되며, 오전 9시 살곶이체육공원에서 건강체조와 축하 인사를 마치고 웅장한 징소리와 함께 걷기대회가 시작된다.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중랑천변을 걸어 서울숲 야외무대에 도착하면 신나는 줄넘기 공연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술쇼가 펼쳐지며, 경품 추첨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성동구 관내 기업체에서 후원한 냉장고, TV, 세탁기, 자전거, 한우사골세트,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걷기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익한 운동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걷기운동을 생활화하고, 일요일 아침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걸으면서 건강과 행복을 챙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구민은 대회 당일 살곶이체육공원에서 간단한 접수절차를 거쳐 경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 문화체육과(☎2286-5211)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환 기자 / leej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