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크림하우스, CJ오쇼핑 론칭
헤럴드경제| 2016-06-13 22:02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가 오는 15일 수요일 낮 12시 4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이누아 범퍼침대’를 선보인다. 크림하우스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이누아’의 감성을 담은 범퍼침대는 밀크브라운, 비비드, 크림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이미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은 CJ오쇼핑 2015년 유아용품 1위 브랜드 크림하우스의 신제품인 ‘이누아 범퍼침대’를 최저가 혜택으로 만날 수 있으며 2만원을 추가하면 3중직 거즈 원단의 프리미엄 이불베개 세트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누아 범퍼침대’는 110x160x40cm의 특대형 사이즈 놀이매트로 인정받은 크림하우스의 안전하고 쉽게 꺼지지 않는 고밀도PE폼을 바닥매트로 사용하여 고품질의 범퍼침대를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평가다.
이누아 범퍼침대는 또한 면 100% 원단에 발수 기능과 키토산 항균가공으로 아이에게 청결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크림하우스 관계자는 “이누아 범퍼침대는 깨끗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소재로 꾸준히 사랑 받은 크림하우스에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6월 단 한번 진행되는 방송을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ma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