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社와 파트너십 체결
뉴스종합| 2016-06-21 09:22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인 나니건스(Nanigans)와 소셜미디어 광고 솔루션 라이선스 수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 최적화 솔루션 기업인 나니건스는 한국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해 가장 먼저 나스미디어와 손을 잡았다. 나니건스는 마케터들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주요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한 광고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스미디어는 나니건스의 한국 파트너사로서 나니건스 솔루션을 운영 및 지원한다. 이로써 광고주들은 나스미디어를 통해 나니건스 솔루션을 활용한 페이스북 캠페인을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집행할 수 있다고 나스미디어 측은 설명했다. 또한 나스미디어의 캠페인 역량에 나니건스의 고도화된 솔루션이 더해져, 더욱 정밀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광고 집행이 가능해질 것으로 양사는 기대했다. 

김병조 나스미디어 모바일사업실 이사는 “나니건스의 광고 최적화 솔루션은 이미 세계 유수의 파트너들로부터 그 효율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양사의 강점을 활용하여 국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2000년 설립된 나스미디어는 온라인, 모바일, IPTV, 디지털방송 및 디지털옥외 광고에 대한 솔루션을 통해 해당 매체의 광고 집행 및 분석을 제공한다. 2008년 1월 KT그룹 계열사에 편입됐다.

ha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