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엔피게임즈, 신작 '테이아' 정식 서비스 시작
뉴스| 2016-06-23 17:10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이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서비스 하는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테이아는 신의 따뜻한 숨결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낙원에서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모바일 MMORPG다.


또한, PvP 컨텐츠인 진영전 등 강렬한 전투 콘텐츠는 물론이고 유저가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 캐릭터를 만들고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 제작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시스템이 준비 되어 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올 여름 유저 분들의 시원한 여름을 책임 질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테이아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유저 분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제공 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the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