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 음악포털 벅스의 '니나노 클럽'과 협업
뉴스| 2016-06-30 16:54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는 음악포털 벅스의 신개념 음악 멤버십 니나노 클럽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음껏 음악을 들으며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만의 찰진 손맛과 원조 맞고에 걸 맞는 수준 높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7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안드로이드 버전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니나노 클럽에 가입하는 회원에게 역대급 프로모션 혜택인 3억냥의 게임 머니를 즉시 지급한다. 3억냥을 보유하게 되면 게임 등급도 VIP로 전환된다.


여기에 니나노 클럽이 제공하는 다양한 특혜도 누릴 수 있다. 니나노 클럽은 페이코(PAYCO) 결제를 통해 첫 6개월 동안 월 90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후 6개월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3천 포인트가 매달 적립된다. 벅스가 보유한 750만 음원 무제한 음악 감상, MP3 및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고음질 음원 다운로드 50% 할인을 비롯해 티켓링크 예매수수료 면제, 주요 커피 전문점 20% 상시 할인, 프로야구 스카이박스 관람 기회 등 문화 혜택까지 주어진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악과 문화, 그리고 게임이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