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천군: 무한쟁탈전, 수집욕을 자극하는 특별한 캐릭터 추가
뉴스| 2016-06-30 17:23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 무한쟁탈전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TS(성별 전환) 캐릭터가 추가됐다. 조조, 유비, 손권 등 주요 인물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가 적용된 유나, 조향, 손예는 캐릭터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7종의 캐릭터를 통해 성장의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며, 다음 달 13일(수)까지 TS 캐릭터 및 진화 캐릭터 7종 중 6성 캐릭터를 1개 이상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붉은 구슬 1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튜토리얼, 일일 업적, 명계 등 각종 시스템들이 개선돼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다음 달 13일(수)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임무 획득 금화량, 군주 경험치 등이 30% 증가 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기간 동안 임무 지역 제7장 적벽대전 26지역을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