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경제 미분류
[2016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30여명 투자전문가 ‘개인 맞춤형 솔루션’ 제시-JPTV
헤럴드 경제 미분류| 2016-07-22 11:01
최근 주식시장은 세계적인 이슈를 통해 여러 번 요동쳤다. 1차로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국민투표가 가결되면서 본격적인 논의가 시작되기 전부터 시장에 불안을 더했던 브렉시트(Brexit)가 현실로 나타나게 되었다. 발표 당일에는 달러와 엔화 가격이 급상승하고 거의 모든 종목이 하한가를 치는 등 그 충격파는 예상을 훨씬 뛰어넘었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의회 표결을 거쳐 탈퇴가 현실화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만큼 우리 시장에는 지극히 제한적인 영향만이 있었다. 

이재식 대표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한국에 사드(THAAD) 배치가 확정되면서 중국과의 무역 갈등이 예고되어 다시 한 번 우리 경제가 한파를 맞았다. 이렇듯 여러 가지 돌발적인 변수가 있는 주식시장 안에서 개인투자자가 살아남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30여 명의 투자 전문가들이 모인 증권방송 JPTV는 매매시그널, 종목 발굴 시스템, 시스템 트레이닝, 자동 매매 솔루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관심사와 주력 분야가 모두 다른 개인투자자들의 성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데일리TV ‘최고의 한방’, MTN머니투데이방송 ‘명품투자클럽1030’, ‘진짜종목’, ‘주식의 정석’ 등 다양한 증권 전문 방송에서 사회·경제적 트렌드에 걸맞은 테마주와 시장 선도주를 발 빠르게 파악하여 최선의 투자법을 알리고 있는 JPTV는 다양한 무료방송과 SMS 중계, 어플리케이션 등으로 투자자들을 위한 접근 통로를 넓혀가고 있다. JPTV의 한 전문가는 SBS CNBC 주식챔피언스리그에 참여해 좋은 성적을 올리기도 했으며, 소속 전문가의 추천주가 하루만에 18.7% 급등하는 등 추천주를 선별하는 안목이 탁월한 명품 전문가들이 다수 포진하고 있다. 


JPTV 관계자는 “JPTV에서는 전문화된 커리큘럼과 탄탄한 시스템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원하는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돕고, 더욱 발 빠른 투자를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