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목포 영어체험마을 ‘원어민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초등 참가자 모집
뉴스종합| 2016-07-27 14:12
[헤럴드경제(목포)=박대성기자] 전남 목포영어체험마을이 지역 초등생들에게 영어회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원어민과의 교류활성화를 위해 ‘2016 원어민과 2주간 함께하는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모집한다.

27일 목포영어체험마을에 따르면 여름방학 특집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어에 대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원어민과 내국인선생님들이 함께 영어회화 및 체험활동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쿠킹클레스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해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시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체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어민과 함께하는 2주간 여름방학프로그램은 다음달 3일까지 모집예정이며, 수업기간은 8월8~19일 2주간 오후 2시부터 4시45분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2주간 영어프로그램 참가비용은 9만원이다.

또한 참가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영어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영어회화능력 향상을 목표로 운영돼 참가학생들에게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로, 목포는 물론 무안과 신안, 영암지역 초등생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자세한 참여문의는 목포영어체험마을 홈페이지(http://www.mpev.go.kr) 또는 사무실(061-247-7800)로 상담하면 된다.



parkd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