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 일리다리 ‘악마사냥꾼’ 코스튬 제작 영상 공개
뉴스| 2016-09-05 17:52
[베타뉴스 = 서삼광 기자]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인기 온랑니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군단’ 출시를 기념해 신규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 코스튬 제작과정을 담은 ‘아제로스 무기고: 악마사냥꾼 코스튬 제작하기’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워크래프트 게임 속 전설적인 무기의 제작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무기고’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악마사냥꾼’ 코스튬은 헐리우드의 유명한 대장장이 토니 스와튼은 분장 전문가, 의상 제작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코스튬을 제작하였으며, 악마사냥꾼 모델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3D 아티스트 제시카 드루 존슨이 참여하였다. 그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얼굴과 귀의 본을 뜨고 뿔, 코르셋, 브로치와 버클을 제작하는 등 총 250시간이 넘는 시간을 작업에 할애한 끝에 여자 악마사냥꾼이 탄생했다..















‘악마사냥꾼’은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일리단 스톰레이지’의 추종자들로, 자신들이 처치한 악마의 힘을 손에 넣고 그 힘을 이용해 사악한 악마 세력에 대항하는 캐릭터이다.







이들은 파멸과 복수 두 가지 전문화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파멸 전문화를 선택하면 불타는 악마의 힘으로 앞을 가로막는 모든 적을 파괴하는 공격 담당으로, 복수 전문화를 익히면 가장 강력한 악마와도 정면으로 맞서 적의 공격으로 자신의 증오를 증폭시키며 막대한 피해를 감내하는 방어 담당으로 활약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악마사냥꾼’은 뛰어난 기동성으로 무장한 근접 캐릭터로 ‘군단’ 출시를 맞아 아제로스로 돌아온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eosk.beta@gmail.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