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우리 아이의 똑똑한 겨울방학캠프, 코리아 헤럴드 해외영어캠프와 함께 미리! 구체적인 설계를 잡아보자
헤럴드경제| 2016-10-28 17:05

[헤럴드경제] 겨울방학을 앞두고 초∙중∙고등학생인 자녀의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해외캠프 준비에 노력을 하고 있다. 많은 학생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영어실력 향상과 다양한 경험을 위해 학부모들은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자신문사 코리아헤럴드가 직접 주최하는 주니어 해외 영어캠프로서 동기부여 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아이비나사, 미국 동부, 미국 서부, 뉴질랜드, 필리핀, 사이판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도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며 더 많은 학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1954년 창간이래 부동의 1위 영자신문사인 코리아헤럴드의 해외캠프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 한가지가 있다. 그것은 바로 참여하는 학생들이 영자 신문을 제작하는 노하우를 직접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단순한 여행이 아닌 현지 특파원 형식의 현장취재 수학여행과 다양한 체험학습으로 매 방학마다 스마트한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영어캠프는 최소 2주부터 최대 4주까지 학생들의 어학실력과 흥미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미국 동부 캠프
2017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 간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워싱턴 D.C에 위치한 명문 사립학교에서 미국 친구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비리그 탐방을 통해 미국유명대학의 재학생을 만나 질문하고 답변도 듣는 멘토링 시간을 갖는다.

미국 서부 캠프
미국 서부 캠프는 2017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 4주 간, LA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정규수업을 비롯하여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매주 토요일 Full Day 투어로 진행한다.

뉴질랜드 캠프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가진 오클랜드에서 진행되는 뉴질랜드 캠프는 명문공립학교에서 진행된다. 뉴질랜드 문교부 지정 우수 공립학교에서 ESL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친절한 홈스테이 가족들과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

필리핀 캠프
필리핀 캠프는 코리아헤럴드에서 진행하는 국가들 중 가장 몰입 식 학습을 하는 캠프로써 단기간의 영어학습을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마닐라 직영 어학원에서 진행되며, 1:1 개인 맞춤수업과 1:5 소규모 토론 형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실력 향상을 가져다 준다.

아이비나사 캠프
아이비나사 캠프는 미국 동부의 다양한 아이비리그 대학을 방문하여 각 대학교의 재학생들이 설명과 함께 캠퍼스 투어를 진행해준다. 또한, 나사캠프에 참여함으로써 우주인과의 만남, 우주훈련체험, 우주발사대 참관 등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경험을 겪으면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사이판캠프
사이판 캠프는 미국정식교과과정수업을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이판에서 현지 친구들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한국인 학생에 맞는 영어집중교육과 스토리텔링 방법으로 논리적 사고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또한 최고의 휴양지 사이판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해외캠프뿐만 아니라 2017년 1월 20일부터 2박 3일간 국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지식리더포럼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신청 및 프로그램 상세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경 기자/ mosky100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