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스트사가, 진화 용병 '사신' 공개
뉴스| 2016-11-02 15:2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일 진화 용병 사신을 공개했다.


용병 사신은 커다란 낫을 이용해 순간적으로 상대에게 공중 콤보 공격을 하는 일반 용병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특별 공격과 방어파괴 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된다.


먼저, 1차 진화 시 대시와 점프 공격이 추가, 특별 공격은 올려베기 이후 점핑 상태로 변경된다. 2차 진화 시 기본 3타 효과가 무릎꿇기로 변경되고 기본공격, 대시, 특별 데미지 등 공격 능력이 상향된다. 무기스킬 속도는 증가, 쿨타임은 감소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하면 기본공격, 대시, 점프 공격 후 순간이동이 가능한 능력이 더해진다.


<로스트사가>는 진화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2일부터 9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30분만 접속해도 차원조각 100개를 얻을 수 있고,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용병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몬스터코인 5개와 이후 30분 추가 달성 시 레이드 티켓 2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주말 이벤트를 통해 접속 시간 60분 달성 시 차원조각 500개를, 추가로 접속 시간 60분 달성 시 고급메달 합성기를 지급한다.


한편, 2일부터 11월 8일까지 최초 접속 시 지난해 연말 신규 용병으로 등장해 큰 인기를 얻었던 아이돌 용병 여자친구를 선물하며 오는 11월 5일 열리는 비밀상점에서는 가을의 마법을 느낄 수 있는 페어리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