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콜로니는 게임사의 글로벌 진출과 광고 수익화를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스타에 나선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게임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스타 2016 BTB관 1층 F31에 설치되는 애드콜로니 부스에서는 수익화 성과를 측정하는 핵심 지표 인당 광고 수익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부스세미나와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7일, 오후 2시와 4시 30분, 18일(금) 오후 2시와 4시 총 4회에 걸쳐 게임사를 위한 부스세미나가 진행된다. 오페라미디어웍스 정인준 지사장의 인당 광고 수익 높이기 전략과 성공사례부터 최근 표류소녀를 런칭한 다에리소프트 유다엘 대표의 효과적인 광고 최적화, 신봉선맞고를 서비스 중인 루노소프트 김형민 차장의 동영상 광고 수익화 레벨업 체험기까지 수익화를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뤄진다.
부스세미나를 진행하는 발표자들 모두 업계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쌓은 베테랑들인 만큼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경험을 들을 수 있다. 이번 부스세미나는 애드콜로니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받으며,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애드콜로니 스냅백이 증정된다.
특히, 부스에서는 게임앱의 광고 예상 수익을 확인해볼 수 있는 광고 수익 시뮬레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기본 정보만 넣으면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의 예상 수익을 확인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애드콜로니는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드콜로니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pera.mediawork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정인준 지사장은 “애드콜로니가 게임사의 광고 수익 확대를 도와드리고자 지스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애드콜로니 내부 자료를 보면 글로벌 Top 30 파트너의 인당 광고 수익이 국내 파트너보다 5배이상 높다. 이번 지스타를 통해 국내 파트너들의 인당 광고 수익을 글로벌 수준으로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adcolon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ta@heraldcorp.com